악동뮤지션이 새 자작곡 'I Love You'(내연모 OST) 의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다.
23일 SBS는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공식 홈페이지에 악동뮤지션(오빠 이찬혁, 동생 이수현)과 배우 이현우가 함께한 OST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이현우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등장한다. 가장 좋아하는 배우로 이현우를 꼽았던 이수현은 정반대의 상황 설정에 싱글벙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수현은 특유의 초승달 웃음으로 촬영 내내 자양강장제 역할을 했다. 이현우가 가까이 다가갈 때마다 어쩔 줄 몰라 하는 수현의 수줍은 표정은 연기가 아닌 실제 상황이란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날 악동뮤지션은 현장에서도 10분 만에 안무를 짜는 등 천재 뮤지션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이찬혁은 틈이 날 때마다 기타를 들고 작곡 작업에 몰두해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한 관계자는 "아침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이어지는 고된 촬영이었지만, 모두 피곤한 기색 없이 촬영에 임했다"면서 "오디션을 막 끝낸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다운 느낌이 난다"고 전했다.
악동뮤지션이 부른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I Love You' 음원은 24일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5월 초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