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7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대우건설의 하남 푸르지오 시티의 분양 열기가 뜨겁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인 유니온 스퀘어의 호재 덕분이다.
탁월한 교통 조건도 하남 푸르지오 시티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지난 3월 개통된 하남~강동~천호 노선의 간선 급행버스(BRT)가 강남으로의 접근성을 향상시켰으며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는 미사 IC나 올림픽대로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토해양부가 제2차 광역교통시행 변경 계획에 5호선 연장 구간으로 하남선을 새롭게 반영함에 따라 오는 2018년에는 강동구 상일동부터 하남 푸르지오 시티가 있는 풍산 지구~하남 검단산까지의 노선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남 푸르지오 시티가 건설되는 하남시 덕풍동 풍산택지구는 유니온 스퀘어뿐 아니라 삼성엔지니어링 신사옥 및 아파트형 공장인 하남 아이데코와 같은 지역 개발 호재 및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인근에는 중앙공원과 인공호수 생태공원 문화예술회관 종합운동장, 시립도서관, 미사리 조정 경기장은 물론이고 대형 마트와 초중고교도 도보권 내에 위치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7월 개장을 앞두고 현재 어린이 물놀이 공원도 공사 중이다.
더불어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의 출입구를 분리하고 입주민 전용 엘리베이터를 설치하여 보안시설을 강화했다. 소음이나 사생활 침해를 미연에 방지하며, 외부 통합 실외기실과 빌트인 가전을 채택하여 주거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하남 푸르지오 시티는 지상 5층~지상 10층 규모, 전용 면적 26~59㎡ 452실로 구성된다. 현재 계약금 10%, 중도금 40% 무이자 조건으로 분양 중이며, 견본 주택은 하남시 덕풍동 744-1번지 205호다.
현재 막바지 분양중인 하남 푸르지오 시티에 대한 상담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