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룡기’는 무협을 바탕으로 한 액션 및 스토리 중심의 기존 무협게임과 달리 ‘무공’이 특화된 게임으로, 특히 여러 단계의 초식으로 구현된 연환무공은 전투에서도 한 순간에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짜릿함을 연출해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오직 ‘천룡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폭발적인 무공 액션을 한시라도 빨리 만나보고 싶은 이용자는 테스터 선정을 확인 후,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및 설치해 긴장감 넘치는 무림 세계와의 만남 그리고 난세를 평정할 절대 고수로의 등극을 준비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국 각지에 위치한 ‘위메이드 FUN PC방’에서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아쉽게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한 이용자들도 ‘천룡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20일부터 일주일간 16~23시 사이에 진행되며, ▲협객ㆍ검객ㆍ술사ㆍ도사 4종의 직업별로 특화된 독특한 무공 ▲30레벨까지 성장시키는 과정에 녹아있는 방대한 콘텐츠 ▲각종 던전ㆍPvP 필드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비롯해 탄탄한 즐길 거리를 소개한다.
‘천룡기’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 출석 체크 등의 방법으로 포인트를 모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최신 데스크탑 PC, 고급 게이밍 전용 키보드와 마우스, 영화 예매권 등 풍성한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고, 테스트 참가를 신청하면 추첨을 거쳐 문화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천룡기’ 개발실 박정수 실장은 “그 동안 무협 소설이나 영화를 통해 눈으로만 즐기고 머릿속에 상상만했던 주인공의 화려한 무공을 천룡기에서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그 동안의 무협 게임과는 천룡기 만의 타격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확실하게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2012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주 ‘천룡기’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chunryong.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20일부터 첫 비공개 테스트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