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 형지는 27일 새 TV CF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형지는 남성의류 브랜드 '아날도바시니'가 이번에 새로 제작된 배우 고수 출연의 TV CF 론칭을 기념, 다음달 22일까지 아날도바시니 홈페이지에서 CF 관련 '3가지 라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날도바시니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패션그룹형지 상품권 10만원권, 6명에게 패션그룹형지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아날도바시니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해당 이벤트 란에서 고수와 함께하는 아날도바시니 TV CF 영상을 끝까지 본 후, 퀴즈를 맞추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고수 이미지 다운받기'와 'TV CF 동영상 다운' 버튼을 눌러 아날도바시니 이미지와 동영상을 본인의 블로그나 카페에 포스팅한 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패션그룹형지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날도바시니 홈페이지(www.abmen.co.kr)를 참조하면 된다.
패션그룹 형지는 부산에서 출발해 국내 굴지의 중견 패션그룹으로 성장한 기업이다.
패션그룹형지 아날도바시니 관계자는 "고수의 부드러운 감성과 섬세한 매력으로 완성되는 아날도바시니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이번 CF 및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