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와 만나 더 똑똑해진 신개념 탈모케어 제품이 나왔다.
화장품 전문기업 세라젬 헬스앤뷰티는 24일 두피 전용 이온 마사지기와 두피 앰플을 결합한 신개념 탈모케어 제품 ‘에스젬(S-GEM)’을 출시했다.
에스젬은 두피 앰플과 기기가 일체형인 탈모케어 제품으로 탈모케어 포뮬러와 기기의 각 기능을 하나로 결합시켜 효과적으로 탈모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젬의 두피 앰플인 ‘선혜원’은 탈모 방지 및 양모 효과를 입증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주요 성분은 천연 식물성 원료로 두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모근을 강화하며 두피 청결은 물론 모발 성장 및 탈모 방지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특허 등록된 두피 전용 이온 마사지기 ‘이오나트로닉 SA-501’은 앰플 만 사용했을 때 보다 두피 앰플액 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여 효과를 극대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선혜원은 교체형 리필제품으로 출시되어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한방 특유의 향이 없어 냄새에 예민한 사람들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세라젬 헬스앤뷰티는 에스젬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6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 에스젬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두피 앰플 1개월 분을 추가로 선물로 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