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팝콘TV(팝콘티비)' 홍익대학교 축제 현장에 TV부스 오픈!!

  • 김동호 기자
  • 2016-05-18 10:43:20
  • 사회이슈

오는 18일부터 20일(3일간)까지 실시간 개인방송 커뮤니티 서비스 ‘팝콘TV(팝콘티비, 대표이사 남득현)’가 5월 대학축제 시즌을 맞아 홍익대학교에서 ‘팝콘TV(팝콘티비) 부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팝콘TV(팝콘티비)는 홍익대 축제 현장에 실제 방송 스튜디오를 재현한 ‘팝콘TV(팝콘티비) 부스’를 설치하고, 부스를 찾는 방문객이 실제 리포터 체험을 해볼 수 있는 ‘팝콘TV(팝콘티비) 홍대 축제 리포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홍대 축제 현장을 실시간 방송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시청자를 유치한 참가자를 선정해 최신 노트북, 블루투스 스피커, 명품 이어폰 등 총 6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축제 기간 동안 매일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부스를 찾는 학생을 대상으로 한국 코카콜라에서 새롭게 출시한 이온음료 ‘토레타’ 선착순 무료 증정 및 룽투코리아 신작게임 ‘검과 마법’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콘TV(팝콘티비) 관계자는 “앞으로 대학가 축제 및 행사에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대학생들의 끼와 열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다양한 문화 콘텐츠 창출의 일환으로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팝콘TV(팝콘티비)를 소유하고 있는 홍연은 작년 말 용현BM에 100% 자회사로 편입됐으며 용현BM은 다가오는 6월 2일 ‘The E&M’으로 사명 변경 예정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