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이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달성 소식을 전했다.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이 이번에 수상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 기여 및 기업과 브랜드의 가치 재고를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소비자 리서치 및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행사의 주제와 부합되는 브랜드들을 선정한 후,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현재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은 해당 수상을 기념해 선착순 5,000명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무료 회원가입 후 ‘STUDY’를 입력하는 것이다. 이벤트 당첨 시 방과후지도사, 커피바리스타 등 40종 민간자격증 교육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거나, 큐넷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직장인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들의 자기계발에 일조하기 위해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병원코디네이터 등의 민간 자격증 종류별 교육서비스를 제공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상을 계기로 큐넷 자격증 보유자, 내일배움카드 이용 직장인 등 누구나 취득하기 원활한 민간자격증 교육서비스를 더욱 다양하게 마련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방과후지도사, 병원코디네이터 등의 민간자격증이 대중들의 자격증 추천에 손꼽힐 수 있도록 주력할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은 커피바리스타,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등 여러 민간 자격증 종류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외에 취득 목적별 자격증 추천 및 취업 정보 제공 등의 부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키도 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