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는 본격 휴가시즌에 맞춰 이스케이프 라인의 아웃도어 바캉스룩 4종을 선보였다.
아이더 더치로 재킷은 여름철 체온 유지에 탁월한 경량 홑겹 방풍 재킷이다. 나일론 소재로 내구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터치감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후드 내장형이며 소매와 지퍼 부분에 포인트 컬러가 특징이다. 남성용은 네이비, 베이지 2종이며 여성용은 베이지, 키위 2종이다. 가격은 18만원.
아이더 하이난 베스트는 수납구조가 다양한 초경량 조끼다. 등판 부분 전면 메쉬소재를 사용해 땀 배출이 용이하며 독특한 아웃 포켓 구조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여성용의 경우 기장이 길고 허리 부분에 절개선으로 날씬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남성용은 차콜, 네이비, 다크베이지, 머스타드 4종이며 가격은 9만원. 여성용은 네이비, 베이지, 다크카키 3종으로 가격은 10만원.
아이더 루시 라운드 티셔츠는 자연을 향한 헌팅을 모티브로 프린팅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다. 착용감이 부드럽고 통기성 좋은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가격은 4만9,000원.
아이더 트리거 카프리 팬츠는 독특한 아웃 포켓 스타일이 특징인 캐주얼 7부 팬츠다. 방수, 방풍성이 좋은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혼방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다. 가격은 11만원.
/신희철기자 hcsh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