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뮤지컬 ‘오! 마이 라바’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글로벌 애니메이션 전문기업 투바앤(TUBAn)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Larva)’를 주인공으로 한 어린이 뮤지컬 ‘오! 마이 라바’ 시즌 2의 여름방학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관객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9일까지 ‘부모님 천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1인 이상의 티켓 구매 시 부모님 티켓은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모두 1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럿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친구나 가족 단위 소규모 단체를 위한 할인 판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다. 티켓 예매 시 6매 이상은 69%, 9매 이상은 7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17일부터 26일까지는 평일 관람객을 위해 ‘라바가 평일 2시 쏜다!’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평일 오후 2시 공연 예매 시 69%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된다. 매주 일요일에는 당일 VIP티켓을 소지한 13세 이하 어린이에게 라바 인형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공연장 2층 라바 상품부스에서 진행되며 레드와 옐로우 인형 중 랜덤으로 1인 1개 지급된다.
뮤지컬 ‘오! 마이 라바’는 어린이 뮤지컬 최초로 홀로그램 기술을 적용하고 가상과 현실의 차원을 뛰어넘는 환상 홀로그램을 활용했다. 또 관객들이 배우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뮤지컬로 공연을 보는 내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오! 마이 라바’ 뮤지컬 시즌 2는 오는 28일까지 서울 나루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G마켓, 옥션, 예스24,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