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마음의 소리’ 1·2차 티저 공개 ‘웹툰 실사판 코믹연기에 기대감 상승’

‘마음의 소리’ 1·2차 티저 공개 ‘웹툰 실사판 코믹연기에 기대감 상승’




KBS 예능국 최초의 웹 드라마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마음의 소리’가 1-2차 티저를 동시에 공개했다.

오는 11월 7일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공개예정인 웹드라마 KBS2 ‘마음의 소리’(연출 하병훈)의 1-2차 티저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마음의 소리’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무려 10년간 인기리에 연재중인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KBS 예능국, 포털 사이트 네이버, 판권을 소유한 공동 제작사 크로스픽쳐스(주)가 의기투합해서 만드는 작품이다.

공개된 ‘타이틀편’ 티저 영상에는 각 캐릭터로 변신 완료한 이광수·김대명·정소민·김병옥·김미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카페에서 만화를 그리고 있는 이광수 앞으로 차가 지나가자 조석 캐릭터로 바뀌는가 하면, 열심히 화장중인 정소민의 모습에 이어 팩트의 거울로 애봉이의 캐릭터가 떠올라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다.

이와 함께 클럽을 누비며 격하게 춤추는 김대명을 휴대전화로 찍자 나시와 반바지 차림으로 춤을 추고 있는 조준 캐릭터가 보여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더불어 권정권 여사가 타고 있는 차의 창문이 내려가자 김미경이, 조철왕이 오토바이 헬멧을 벗으니 김병옥이 등장하는 등 배우들과 캐릭터의 절묘한 싱크로율에 감탄하게 된다.

무엇보다 영상의 말미 색색의 의상을 입고 남다른 포스를 풍기며 걸어오는 이광수(조석 역)·김대명(조준 역)·정소민(애봉이 역)·김병옥(조철왕 역)·김미경(권정권 역)의 모습이 의상의 색만큼이나 개성강한 연기를 예상케 하며, 웹툰 실사판 코믹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2차 티저 영상에서는 김대명의 생활 밀착형 코미디 연기가 예고됐다. 핸들을 마구 치며 울부짖던 김대명은 “네가 날 차? 내가 지한테 얼마나 잘해줬는데! 나 죽어 버릴 거야!”, “아무도 날 막을 수 없어”라며 시속 180이 넘도록 엑셀을 밟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이내 과속 단속 구간이라는 내비게이션의 말이 들리자 그는 재빨리 브레이크를 밟는 모습.

또한 김대명은 단속 구간이 지나자마자 “이제 정말 날 막을 수 없어!”라며 속도를 올려 달리다 또 한번 아파트 단지로 들어가려 속도를 낮추는 소심한 행동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그 와중에 주차권에 손이 닿지 않아 내려서 뽑는 그의 모습까지 담겨있어, 극중 반전이 숨겨져 있는 김대명의 코미디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KBS 예능국의 첫 웹 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웹툰 최초 10년 연재 신화에 빛나는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新 가족 예능 드라마로, 현재 모든 제작을 마친 상태이며 공개를 앞두고 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오는 11월 7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4주에 걸쳐 공개된다. 이후 공중파 버전이 추가되어 오는 12월 방영된다.

[출처=‘마음의 소리’ 티저 화면 캡처]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