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는 오늘(11일) 오후 5시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새 앨범 ‘반란(斑爛)’의 타이틀곡 ‘Feel So Good’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컴백 무대에서 임팩트는 예고한 바와 같이 강렬하고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쉴 틈 없는 군무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여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뿐만 아니라 실력파 그룹임을 동시에 입증한 무대였다.
임팩트의 새 앨범 ‘반란’은 타이틀곡 ‘Feel So Good’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비판적이고 거친 방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흩어져 있던 여러 개의 빛들이 섞여 아름답게 빛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Feel So Good’은 임팩트와 작곡팀 이레귤러즈(irregulars)가 함께 공동 작업한 곡으로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풋풋한 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려는 성장통을 이야기한 곡이다.
이 날 방송에는 임팩트뿐만 아니라 B.A.P, 비투비, EXO-CBX, 빅톤, 빅스, 규현, 더이스트라이트, 마마무, 모모랜드, 박시환, 베리굿, 블락비 바스타즈, 소울라티도, 아이오아이, 앤씨아, 트와이스, 티아라, 효린 등이 함께 출연했다.
한편 임팩트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