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호기심에 타조알 구입! 타조알로 20인분 요리법 선보인다!

  • 이하나 기자
  • 2016-11-18 18:33:39
  • TV·방송
김건모가 타조알을 구입해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을 보여줘 좌중을 폭소에 빠트렸다.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호기심에 타조알 구입! 타조알로 20인분 요리법 선보인다!
SBS ‘미운우리새끼’
오는18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김건모가 타조알을 구입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평소처럼 마트에서 장을 보던 김건모는 타조알을 발견했다. 달걀의 30배 크기인 타조알을 보고 신기해 하며 구입했다. 하지만 정작 어떻게 깨트려야 하는지 몰랐던 김건모는 타조알을 두고 사투를 벌이기 시작했다.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해 보지만, 생각보다 단단한 타조알 때문에 결국 김건모는 공구통을 들고와 각종 공구를 사용해 타조알을 깨트리기 시작했다. 이 모습을 본 스튜디오의 엄마들은 물론 세 MC마저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어서 김건모는 타조알을 이용해 혼자 20인분의 음식을 만들며 고군분투하기 시작한다. 이런 아들의 모습을 지켜본 어머니는 “집에 손님이 오는 것 같다.”며 애써 두둔하기 시작했지만, 결국 김건모는 식탁에 홀로 남아있는 모습이 공개되며 좌중의 안타까움을 샀다.

타조알을 깨는 것부터 요리하는 것까지, 철부지 김건모의 ‘타조알 요리법’은 오는18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방송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