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오마이금비' 허정은, 대본과 하나 된 허정은양의 대본 밀착 비하인드 컷 공개!

‘오 마이 금비’ 허정은의 대본 밀착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제공 = 오마이금비 문전사, 로고스필름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에서 유금비 역의 허정은양이 아빠 모휘철(오지호)과의 알콩달콩 부녀 케미부터 스무 살이 되기 전 죽게 된다는 ‘니만 피크병’ 환아의 짠한 사연까지, 다양한 감정선을 섬세히 아우르며 뚜렷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연예가 중계’에서 대사가 많은데 어렵지 않으냐는 질문에 “자꾸 까먹어서 NG를 많이 내요”라며 본인피셜로 솔직하게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지만, 공개된 비하인드 속 허정은은 어느 장소에서나 대본과 밀착한 모습으로 열 살 타이틀롤의 단단한 책임감을 보이고 있다.

극 중 금비가 철이 일찍 든 캐릭터다 보니, 평범한 어린아이의 눈높이에서는 이해하기 어렵거나, 평소에 전혀 써보지 않았던 말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먼저 극의 상황을 충분히 이해한 후, 엄청난 대사량을 외운다는 허정은양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성인 연기자들보다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만, 카메라 불이 꺼진 틈마저 알차게 활용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뽐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6회분에서는 금비의 친엄마 유주영(오윤아)가 본격적인 등장을 알리며 휘철과 그랬듯, 모녀의 적응기를 기대하게 했다. 오늘(7일) 밤 10시 KBS 2TV 제7회 방송된다.

/지수진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