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소율이 결혼한 가운데, H.O.T. 중 유일하게 결혼식에 불참한 장우혁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2일 열린 문희준, 크레용팝 소율의 결혼식에 장우혁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으며 토니안, 강타, 이재원은 결혼식에 참석해 문희준과의 우정을 보여줬다.
문희준.소율의 결혼식에 불참한 장우혁은 전날 밤 지인들과 늦게까지 술자리를 가진 것으로 밝혀졌다. 작곡가 이오원씨의 인스타그램에는 장우혁과 함께한 술자리 인증샷이 게재된 것
이어 한 네티즌 역시 장우혁 일행이 11일 밤 강남의 한 라운지 클럽에서 늦은 시간까지 술자리를 갖는 것을 목격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자신의 SNS을 통해 공개한 사진 속에서 장우혁은 후드 티셔츠에 모자,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지난 12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문희준.소율의 결혼식에는 H.O.T. 멤버들은 물론, 유재석, 은지원, god 박준형, 데니안, 김태우, 씨스타 보라, 효린, 다솜, 소유, AOA 초아, 크레용팝 금미, 초아, 엘린, 홍석천, 박경림 등이 참석했다.
한편, 문희준과 소율의 결혼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문희준이 소율에게 성대한 결혼식을 올려준 이유가 재조명받고 있다.
작년 12월 방송된 JTBC ‘#인생메뉴, 잘 먹겠습니다’에서는 문희준이 성대한 결혼식을 결심한 이유를 말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나르샤는 스몰웨딩 스토리를 공개했고, 문희준은 “소율이 스몰웨딩을 원했다.” 이어 “그런데 그 말을 듣고 나서 난 가장 크게 해주겠다고 얘길 했다”고 덧붙여 사랑꾼의 면모를 자랑했다.
[사진=팝핀현준 sns 캡처]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