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시청률NOW] ‘썰전’ 안희정 열풍 끝났나? 대선주자 릴레이 중 유일한 6% 시청률 기록

  • 원호성 기자
  • 2017-03-03 06:55:40
  • TV·방송
‘대연정’과 ‘선한 의지’가 안희정 열풍을 시들게 한 것일까? ‘썰전’에 안희정 충남지사가 출연했지만 시청률은 오히려 6%대로 주저앉으며 다소 시들한 모습을 보였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은 6.670%(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NOW] ‘썰전’ 안희정 열풍 끝났나? 대선주자 릴레이 중 유일한 6% 시청률 기록
JTBC ‘썰전’ 안희정 충남지사 / 사진 = JTBC ‘썰전’ 방송화면 캡처

2일 방송된 ‘썰전’에서는 대선주자 릴레이의 마지막으로 안희정 충남지사가 출연했지만 시청률은 대선주자 릴레이 중 가장 저조한 모습을 보였다.

‘썰전’의 대선주자 릴레이는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 편이 8.174%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고, 그 뒤를 이어 안철수 국민의당 의원 편이 7.221%, 이재명 성남시장 편이 7.195%, 유승민 바른정당 의원 편이 7.084%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한 바 있다. 마지막으로 방송된 안희정 지사는 6.670%의 시청률로 유승민 의원과도 제법 격차가 있는 5위를 기록했다.

‘썰전’과 2일 같은 시간에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의 시사예능 ‘판도라’는 3회에서 2.360%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방송 3회만에 처음으로 2%대 시청률을 기록하게 됐다. ‘판도라’는 앞선 두 회의 방송에서 모두 1%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썰전’에 완패를 당했지만, 3회에서 시청률을 소폭 끌어올리며 희망을 가질 수 있게 됐다. ‘판도라’는 배철수의 진행 아래 정청래 전 의원과 차명진 전 의원을 중심으로 하는 ‘썰전’과 유사한 포맷의 시사 예능이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