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전현무, SBS '판타스틱 듀오2' 합류…'시즌제 대표MC' 눈도장

  • 이하나 기자
  • 2017-03-22 09:44:34
  • TV·방송
전현무가 다시 한 번 시즌제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최근 인기 예능 콘텐츠들이 일정 기간의 휴식 기간을 갖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시청자를 만나기 위해 과감하게 시즌제를 도입하는 등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각 시즌마다 신선하면서도 안정감을 줄 수 있는 폭 넓은 역량을 가진 MC의 중요성이 크게 대두되어 왔다.

전현무, SBS '판타스틱 듀오2' 합류…'시즌제 대표MC' 눈도장
/사진=SM C&C
이에 그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며 깔끔한 진행 실력에 유쾌함과 재치까지 겸비한 전현무가 ‘K팝스타’, ‘히든싱어’ 등을 통해 시즌제 프로그램과 함께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기에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전현무는 오는 26일(일) 첫 방송되는 SBS ‘판타스틱 듀오2’의 MC를 맡아,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시즌제 프로그램을 이끄는 대표주자로서 눈도장을 찍게 된 것.

‘판타스틱 듀오’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참여음악쇼로, 지난 시즌 가수와 팬이 함께 부르는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가슴 깊이 남을 만한 명장면을 무수히 남겨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전현무가 ‘판타스틱 듀오’의 시즌 2 진행자로서 다시 한 번 인사를 드리며 능수능란한 진행 실력을 바탕으로 현장은 물론 안방극장까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감동과 전율을 생생하게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전현무가 진행을 맡은 SBS ‘판타스틱 듀오2’는 오는 26일(일) 저녁 6시20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