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대전생활권 누리는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 ‘옥천 지엘 리베라움’





경상권에서 명품 브랜드 아파트 잘 짓기로 소문난 ㈜지엘건설이 충북에 첫 번째 ‘지엘 라베라움’을 선보인다.

‘옥천 지엘 리베라움’은 믿을 수 있는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로 충북 옥천군 옥천읍 양수리 2-4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1층, 지상14~20층, 총 446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면적 66㎡, 77㎡, 84㎡로 지어진다. 옥천에서 손꼽히는 단지규모인 데다 선호도 높은 전 세대 중소형으로 구성돼 지역 랜드마크로 수요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교통 좋고, 생활시설 풍부해.. 충청권광역철도 옥천연장사업 가시화로 대전을 더가깝게

충북 옥천은 경부고속도로 옥천IC, 경부선철도 옥천역, 4번국도, 37번국도, 19번국도 등 광역교통망을 갖춰 전국 곳곳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특히 4번국도 또는 경부고속도로 옥천IC를 통해 대전까지 약 20분대면 갈수 있다.

여기에 ‘충청권광역철도 옥천연장사업’이 사전타당성 조사결과 B/C 0.94로 경제성 있다고 보고되어 사업이 가시화 됨에 따라 대전생활권으로 편입도 가능할 전망이다.

옥천은 신성장 동력이 될 500억 규모의 옥천 제2의료기기단지가 2018년에 조성될 예정이며 특히 옥천은 전국 집값 상승률 3위를 기록할 정도로 오늘보다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큰 지역으로 인근 대전지역의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옥천 지엘 리베라움’이 위치한 주변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인근에 양수리 낚시터, 향수공원, 충혼공원 등이 가깝고 옥천 금강, 보청천 등 뛰어난 조망권까지 확보되어 있다. 단지 인근으로 옥천군청, 청소년수련관, 문화예술회관, 시외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인프라가 편리하게 위치해 있으며, 삼양초와 장야초, 옥천중, 옥천여중, 옥천고등학교, 옥천상고 등 풍부한 학군도 두루 갖추고 있다.

남향, 4베이 혁신평면 적용, 각종 커뮤니티 시설까지 빵빵

단지는 전세대 남향배치에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4베이의 혁신평면으로 설계했다.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인 1층 세대가 없는 필로티 설계와 단지 전체에 주동통합 지하주차장 구조로 입주민의 주차가 편하다. 엘리베이터도 세대와 지하주차장을 바로 연결되며 판상형 구조로 되어있어 채광과 통풍도 좋다. 옥천에서는 보기 드문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돼 주민들의 품격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옥천에 보기 드문 브랜드 단지로 봄 이사철을 앞두고 실수요자는의 문의가 많다”며 “선시공 후분양하는 만큼 좋은 향과 층을 선점하기 위해선 빠르게 움직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현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1시, 15시, 17시에 모델하우스에서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설명회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