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발란스 (대표 장성제) 가 주최,주관하는 피트니스스타는 “공정한 심사” 로 작년에 열풍이 불어, 이번 내셔널리그 대회에서는 피트니스계에서 유명한 선수들이 몰려,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해진 수준 높은 대회로 발전했다.
이에 바디메카닉은 작년 협찬에 이어 이번년도 피트니스스타 내셔널리그 대회 에서도 협찬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바디메카닉은 부상이 잦은 피트니스선수들을 위해 근막이완테크닉, 스트레칭테크닉, 관절가동술, 신경가동술 등 다양한 테크닉을 활용하여 잠재적 부상요인을 제거하고 컨디션을 상승시키며, 운동 수행 능력의 향상을 위해 힘쓸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전·현직 국가대표와 실업팀 선수 트레이너, 한의사, 센터 운영자 등 많은 활동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작년부터 보디빌더와 피트니스 선수들에게 까지 바디메카닉의 서비스를 확대 시키고 있다.
운동으로 인한 많은 통증과 부상으로 힘들어하는 선수들에게 작년에 바디메카닉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선수들이 만족을 얻고 컨디셔닝케어가 절대적으로 필요함을 깨달아 이번에도 바디메카닉은 선수들을 위해 근막이완 컨디셔닝 케어 협찬에 도움을 주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피트니스스타 내셔널리그 대회에는 많은 스폰서들의 협찬과, 선수들중에 무작위로 한 명을 뽑아서 기아 모닝(천 만원 상당) 을 주는 등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의 바디메카닉 http://www.bmfit.co.kr/ 전화번호: 02-6494-1233
사진 바디메카닉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