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러셀이 2018 수능 대비 과목별 학습전략 및 여름방학 학습법을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6월 22일과 23일 양일간 대치학원, 강남학원, 분당학원 세 곳에서 인문 논술 및 국·수·영 학습법과 2018 입시 전략을 중심으로,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핵심 공략법을 제시한다. 최상위권 수험생을 위한 학습전략으로 학생과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러셀은 2015년과 2016년 평가원 모의고사에서 만점자를 연속 배출하며 그 실력을 증명하고 있다. 맞춤형 단과 수업, 바른공부 자습전용관, 교육평가연구소 펠로우로 연결되는 메가스터디 러셀의 학습전략이 설명회를 통해 한 번 더 소개될 예정이다.
설명회의 시작은 러셀 대치학원이다. 6월 22일 목요일 오후 2시, 2018 대입 성공을 위한 인문 논술 설명회가 진행된다. 메가스터디 대표 국어·논술 강사인 최인호 강사와 인문 논술의 강자인 조윤병천 강사, 박기호 강사가 연사로 나선다. 최인호 강사의 2018 수시 논술 전형 대비법 소개를 시작으로, 조윤병천 강사의 2018 합격자의 논술 비책과 논술 학습 방법론이 진행된다. 또 박기호 강사는 효과적인 수시전형을 선택하는 법과 등급별 수시 지원 가능성을 판단 및 분석한다.
러셀 강남학원에서는 23일 오전 11시, 7~8월 여름방학 시즌 대비 국수영 학습전략과 2018 입시전략을 주제로 설명회를 한다. 국어영역 최인호 강사가 논리를 기반으로 한 비문학, 문학, 문법 등 국어 전 영역 학습법을, 수학 양승진 강사는 수학 1등급을 위한 주요 포인트인 킬러 문항 대비법을, 영어 조정호 강사는 영어 절대평가에 맞춘 약점 유형 문제풀이에 대한 학습법을 전수한다. 이어 러셀 펠로우 박원규 소장이 2018 대입 전략에 대한 분석과 전략을 소개한다.
러셀 분당학원도 강남학원과 같은 23일 오전 11시 설명회를 진행한다. 러셀 분당학원의 여름방학 학습 및 대입 전략 설명회는 1등급을 넘어 만점으로 가는 지름길을 제시한다. 국어, 수학, 영어 수능의 핵심 포인트를 분석하며 최상위권 학습 전략을 제시, 수능 주요과목에 대한 완벽 대비를 돕는다. 국어 최인호 강사, 문과 수학의 박주혁 강사, 이과 수학 손우혁 강사, 영어 조정식 강사, 인문 논술 박기호 강사가 과목별 전략을 설명한다.
러셀 강남, 대치, 분당학원의 설명회는 그 이후에도 이어진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각 러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메가스터디 러셀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학원별 공지사항에서 설명회 세부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