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인생술집’에선 김흥국과 정찬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다.
김흥국은 “박지성 아버지, 장동건 아버지, 송중기 아버지, 이병헌 어머니, 조인성 아버지까지 모두 술친구 멤버다”고 밝혔다.
또한, 김흥국은 과거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배우 송중기, 김수현의 아버지와 절친한 사이임을 고백했다.
김흥국은 “과거 송중기 아버지랑 나랑 술을 먹고 있었다. 그때 군대에서 휴가를 나온 송중기가 들렸다”라며 “휴가 나왔으니까 송중기에게 친구들이랑 만나라고 했는데, 중기는 ‘괜찮다’라고 말했고 술자리에 함께 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당시 송중기가 나랑 아버지랑 함께 술 마시면서 금방 취했다. 그래서 송중기 아버지가 만취한 아들을 업고 갔다”라며 폭로했다.
한편, 김흥국이 ‘인생술집’에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방출하며 특유의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아 시청률도 증가했다.
오늘 22일 TNMS (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 9천명 대상) 시청률 조사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 시청률 (이하 유료가입가구) 은 1.6%로 지난 주 1.4% 보다 0.2% 포인트 상승 하며 이날 방송한 모든 tvN 방송중 세번째로 시청률이 높은 3위를 기록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