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시리즈 사상 최고 오프닝을 기록한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가10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흥행의 주역들의 매력 넘치는 BOX OFFICE NO.1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포스터 상단에 새겨져 있는 ‘BOX OFFICE NO.1’이라는 강렬한 문구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흥행 강자로 입지를 굳힌 <토르: 라그나로크>의 위용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더불어 다채로운 색감을 배경으로 시선을 장악하는 캐릭터들의 독보적인 포스는 영화에서 그들이 선사하는 스펙터클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금방이라도 포스터를 뚫고 나올 듯한 기세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메인 파워 히어로 토르와 헐크 뿐만 아니라 특유의 의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로키, 여기에 마블 사상 최초 여성 빌런 헬라까지모두 포스터에서부터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는다. 마블의 뉴 여성 히어로 발키리 역시 누구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당찬 포스를 발휘하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이와 같이 캐릭터들의 역대급 앙상블을 선사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토르: 라그나로크>는 “캐릭터를 허투루 쓰지 않는 꼼꼼함에, 마블 특유의 유머까지. 케이트 블란쳇의 등장씬은 카리스마 그 자체!”(Dai***), “토르, 로키, 헐크가 보여주는 가장 완벽한 토르 시리즈입니다.”(rem***), “발키리가 영화에서 점점 매력이 넘쳐 훌륭했습니다.”(hcp***), “토르 로키 헐크 조합 최고!”(lov***) 등 잇따른 호평들을 이끌어내며 그야말로 <토르: 라그나로크>가 올 10월 극장가를 완벽히 점령할 메인 주역임을 여실히 보여준다.
또한 개봉 이후 로튼 토마토 지수 및 CGV 골든 에그 지수 모두 99%로 역상승하며 마블 영화 사상 압도적으로 높은 호평 기록을 달성하고 있는<토르: 라그나로크>는 마블 솔로 무비의 폭발적 흥행 신기록을 이어갈 예정이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올 가을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100만 돌파 예정인 BOX OFFICE NO.1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절찬 상영 중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