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7 Asia Artist Awards’(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가 열렸다. 슈퍼주니어 이특, 배우 이태임의 사회로 진행됐다.
인기상은 100%의 팬들의 투표로 이뤄졌다. 인기상을 받게 된 도경수는 “이렇게 의미있는 인기상을 받게 돼서 기쁘고 감사드린다.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 더 노력해서 만족시켜드리는 가수 그리고 배우 되겠다. 엑소 멤버들 고맙고 사랑하고, 팬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임윤아는 “작년에도 인기상을 받았다. 이 상은 항상 저에게 힘을 주는 팬들이 주는 상”이라며 “의미있는 상 안겨주는 팬들에게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해주고 싶다”고 환하게 웃었따.
가수 부문 인기상의 주인공은 엑소가 됐다. 엑소의 수호는 “이렇게 큰 상 받게 돼서 너무 기쁘다”며 “경수가 배우로 인기상을 받았고, 엑소가 가수로서 인기상을 받으니 행복하다. 팬들에게 영광 돌릴 것”이라고 말했다.
세훈은 “정말 기쁘다. 엑소엘 여러분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감사드린다”고 전했으며, 카이는 “엑소엘 덕분이다. 오늘도 많이 오셨다. 언제나 감사하고 열심히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AAA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하여 수상자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