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홈케어 전문 브랜드 ‘세렌디뷰티’, 쿠션·비비크림 새 라인업 선보여

  • 김동호 기자
  • 2018-01-03 09:00:00
  • 사회이슈



홈케어 전문 브랜드 ‘세렌디뷰티’, 쿠션·비비크림 새 라인업 선보여
프리미엄 홈 케어 전문 브랜드로 고급 에스테틱 및 전문 관리샵에서 사용하는 최상급 품질의 제품라인을 갖추고 있는 세렌디뷰티에서 새롭게 제품을 런칭했다고 3일 밝혔다.


세렌디뷰티는 평소 기초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새로운 라인업으로 쿠션 제품과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세렌디뷰티에서는 최초로 출시된 베이스 제품이다.

쿠션의 경우 철저한 시장조사와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가장 아쉬운 부분이라 지적이 된 컬러톤과 커버력에 중점을 두어 제작됐다. 연구기간과 테스트기간을 합쳐 총 272일에 거쳐 탄생한 화사하면서 커버력 좋은 제품력을 완성한 퍼펙트 피팅 쿠션이 만들어졌다. 세렌디뷰티의 화장품 특성답게 성분 또한 착한 쿠션이다.

비비크림은 무결점 커버, 24시간 유지기능을 통해 일명 ‘다리미비비’로 불린다. 그 이유는 기존 비비크림의 경우 피부 표피층 겉에만 덮어씌워 부득이하게 들뜸 현상과 번들거림이 생겨 겉표면만 촉촉한 제품들이었다면 세렌디뷰티 다미리비비는 피부표피에 닿는 순간 미세 수분 그물막을 형성하여 들뜸없이 균일하게 밀착시켜주며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로 표현 된다는 것이 강점이다. 그 비밀에는 17종의 아미노산과 함께 다양한 천연성분인 파초, 산딸나무, 죽절초, 찔레나무, 비자나무 외에 9가지의 저자극 재료로 구성된 제품 성분에 있다.

세렌디뷰티는 평소 착한 성분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