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B’의 신곡 안무 티저 영상은 이번 신곡 음원 발매 미션에서 참가자들이 선보일 새로운 곡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특히 아직 각 미션 곡을 맡을 멤버들과 곡이 공개되지 않은 상황 속에서 안무 티저 영상은 유닛 메이커들의 즐거운 상상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자신의 최애 멤버와 차애 멤버들이 어떤 곡에 어울리는지, 어떤 곡을 선택했을지 추측하는 것도 하나의 흥미 요소가 될 것이라고.
또한 이번 안무 티저 영상은 쟁쟁한 뮤직비디오 스타 감독 홍원기, 이기백, 하정훈이 참여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엑소(EXO), 소녀시대, 여자친구 등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과 작업한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홍원기 감독은 ‘더유닛’의 타이틀 곡 ‘마이턴(My Turn)’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지드래곤(G-Dragon), 비스트, 블락비 등 굵직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이기백 감독, 렉스디를 비롯해 많은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하정훈 감독까지 총 세 감독의 각자의 스타일을 살린 안무 티저 영상은 유닛 메이커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오늘(5일) ‘유닛B’의 신곡 안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내일(6일) 밤 10시 45분 두 번째 유닛 발표식과 신곡 음원 발매 미션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