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6일) 각 팀의 참가자들은 초호화 작곡가 군단이 선사한 10곡의 무대를 관객들 앞에서 선보였다. 그 어느 경연보다 치열했던 역대급 미션임을 예감케 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누가 1등을 했을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 시키고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닛 B’의 열정적인 뮤직비디오 현장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느 팀인지 명확히 확인이 어렵지만 역동적인 움직임과 강렬함이 느껴지고 있어 결과물에 기대감을 치솟게 만들고 있는 것.
아이돌 뮤직비디오 계의 대부 홍원기 감독이 촬영한 ‘유닛 B’의 뮤직비디오는 장장 32시간 동안 촬영 강행군을 이어나갔다고. 고된 일정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된 미션 우승팀은 피곤도 잊은 채 카메라 앞에서 혼신을 다해 스태프들의 감탄 섞인 박수 세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홍원기 감독의 디렉팅 아래 참가자들의 열정과 매력이 녹아든 뮤직비디오는 또 한 번 돌풍을 일으킬 조짐을 보이고 있다.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유닛 메이커들의 무한 리플레이를 부르게 했던 ‘더유닛’답게 이번 영상은 어떻게 완성되었을지 기분 좋은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이처럼 뮤직비디오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스포일러 현장 사진은 이번 주 펼쳐질 4차 미션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끌어올리며 이번 경합에서 관객들의 지지를 받아 1위를 한 팀은 누구일지 이번 주 토요일(13일)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한편, 오는 25일(목) 오전 9시까지 티몬에서 참여 가능한 제 3차 국민 투표는 남녀 참가자 중 각 3명을 선택해 최고의 유닛을 조합할 수 있으며 결과를 통해 파이널 무대에 오를 멤버가 결정된다.
네 번째 신곡 미션의 최종 우승팀은 토요일(13일) 밤 10시 45분 방송되는 ‘더유닛’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