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배우 정유진,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정우· 정해인·정혜성과 한솥밥

  • 한해선 기자
  • 2018-02-13 09:06:09
  • TV·방송
모델 출신 배우 정유진이 FNC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연을 만들어간다.

[공식] 배우 정유진,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정우· 정해인·정혜성과 한솥밥
사진=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정유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주목받고 있는 배우인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방송 관계자들에게 신선하면서도 세련된 마스크로 눈길을 끌고 있는 정유진은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로 데뷔했다. 이후 온스타일 ‘처음이라서’, KBS2 ‘무림학교’, MBC ‘W(더블유)에서 연거푸 주조연을 꿰차며 존재감을 나타냈다.

정유진은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호흡을 맞춘 안판석 감독의 신작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합류 소식을 알렸다. 그는 세련된 외모와 스마트함으로 인기 많은 매장총괄팀 대리 강세영 역을 맡아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에는 드라마에 이어 영화에서도 주연을 맡아 기대를 이끌고 있다. 영화 ‘좋아해줘’로 스크린에 데뷔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그는 영화 ‘여름 방학’에서 버스 기사 봉수(김희원 역)의 매력적인 아내 수연 역을 맡아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FNC는 정진영, 이동건, 정우, 정해인, 정혜성 등 다양한 색깔을 지닌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또한 가수·배우·예능인의 매니지먼트는 물론 음반 및 공연 제작, 드라마·예능 제작, 아카데미 운영 등에서 활발히 사업을 이어가며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기반을 다져가고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