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코(대표 최재수)는 자사 퍼펙트스킨 시리즈의 신제품인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로스 샴푸’가 15일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 전 미리주문 만으로 2,000세트 이상 판매를 완료한 데 이어 본 방송에서도 당초 목표를 초과한 13,000세트 이상 판매되면서 시간을 다 못 채우고 20분 조기매진과 함께 305% 달성이라는 기염을 토했다고 밝혔다.
해당 방송에는 방송인 김우리씨가 직접 출연해 제품 개발에서부터 판매되기까지의 모든 과정과 탈모인으로서 겪는 어려움과 탈모 관리노하우를 소비자들에게 솔직하게 전달하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고 한다.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로스 삼푸는 퍼펙트스킨의 최초 단하나의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로 14년 동안 탈모인으로 살아온 김우리의 독자 레시피와 한국콜마의 최첨단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제품으로, 김우리의 차별화된 40가지의 단백질 베이스와 특허성분들로 손상된 모발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아연피리치온액 등 탈모 기능성 성분으로 탈모를 예방에 도움을 주며, 모발 구성 단백질 성분 18종과 100% 일치한 성분과 EGF, 21가지 펩타이드 함유하여 뻣뻣함 없이 매끄럽고 힘 있는 헤어를 연출해 준다. 특히 자연유래성분 96.19%를 기본으로 일체의 석유계 계면활성제를 배제하여, 민감한 탈모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자칭 향 전문가이기도 한 김우리만의 시그니처 향으로 레몬그라스오일, 시트로넬라오일, 오렌지오일, 제라늄오일, 레몬오일의 5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만으로 블랜딩한 레몬그라스와 100% 로즈마리 향으로 처방된 로즈마리로 구성되어 단조로 울 수 있는 탈모샴푸의 호감도를 높였다.
앞으로도 매진몰이가 예상되는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로스 삼푸는 3월 29일 오전 11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런칭 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