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오늘(21일) 오후 6시 신곡 ‘거침없이’를 공개한다.
세븐틴의 ‘부석순’은 멤버 승관, 도겸, 호시로 이루어진 유닛으로, 세 멤버 승관(부승관), 도겸(이석민), 호시(권순영)의 본명에서 한글자씩 따 완성된 팀명이다.
이들은 데뷔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밝은 에너지와 최강 케미스트리를 선사,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조합인 만큼 이번 스페셜 유닛 활동에 남다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주 ‘부석순’은 사전 프로모션으로 ‘거침없이’의 오피셜 포토와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 신곡 ‘거침없이’를 통해 선보일 다채롭고 대체불가한 매력을 기대하게 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뜨거운 관심 속 발매를 앞두고 있는 ‘부석순’의 신곡 ‘거침없이’는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독특한 가사의 후렴구와 강렬한 멜로디가 단번에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거침없이’는 세븐틴 멤버 우지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작사에는 ‘부석순’의 승관, 도겸, 호시도 함께 참여해 위트 넘치는 가사로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신곡 ‘거침없이’ 무대를 통해 재치 있고 절도 있는 칼군무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 역시 선보일 예정으로 이들이 선사할 퍼포먼스에도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의 새로운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거침없이’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첫 음악 방송 무대를 선보인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