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넨 아이템은 세련되면서도 데일리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S/S 시즌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다. 특히, 광고 속 오연수가 선보인 린넨 홀가먼트 니트는 군더더기 없이 시원하고 몸의 체형에 따라 부드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돋보인다. 컬러 린넨 팬츠 또한 린넨 혼방의 청량감 있는 소재로 소프트한 천연 컬러감이 더해져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광고컷 속 오연수처럼 베이직한 반소매 아이템과 포멀한 팬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보다 H라인의 슬림핏 스커트를 매치하면 보다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 린넨 아이템을 활용하여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광고컷 속 오연수의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와이디한 실루엣의 크롭 팬츠는 트렌디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이템. 청량하고 시원한 장점과 함께 신축성을 더하여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편안하고 자유로운 데일리 팬츠로 제격이다. 특히 린넨 홀가먼트 니트는 천연 린넨의 내추럴하고 멜란지한 컬러감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오연수는 화이트 상의와 팬츠, 화이트 슈즈까지 전체를 화이트 아이템으로 매치하여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보다 강조하였으며, 브이넥으로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는 린넨 니트 아이템과 네이비 컬러의 랩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럭셔리한 룩을 완성할 수 있기에 격식 있는 자리에 활용하기 좋다.
광고 속 오연수의 린넨 아이템, 린넨100 홀가 니트와 컬러 린넨 팬츠는 LBL 제품으로 26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