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미치겠다 너땜에' 유니크 성주, 이유영 연하 썸남 役…존재감 발휘

  • 양지연 기자
  • 2018-05-09 10:18:04
  • TV·방송
'미치겠다 너땜에' 유니크 성주, 이유영 연하 썸남 役…존재감 발휘
/사진=MBC

가수 겸 배우 성주가‘미치겠다, 너땜에!’를 통해 지상파 첫 드라마에 출연했다.

성주는 지난 7, 8일 MBCUHD단막 스페셜 ‘미치겠다, 너땜에!’(극본 박미령, 연출 현솔잎)에 이유영의 연하 썸남으로 출연, 뛰어난 비주얼과 완벽한 캐릭터 소화로 짧은 출연에도 불구하고 강한 존재감을 남겼다.

성주는 블루스 인디 가수 윤희남으로 자신이 호감을 느낀 이유영에게 저돌적으로 접근하는 패기 넘치는 20대 초반의 비주얼 갑 뮤지션으로 등장했다

이유영과 설레는 로맨스 케미를 폭발시켰고 누나가 궁금하다며 거침없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다가가는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강탈했다.

성주는 아이돌 그룹 유니크 활동으로 쌓은 보컬 실력과 퍼포먼스를 유감없이 드러내며 그간 배우로 전향해 활동했던 가수로서의 목마름을 어느 정도 해결했다고 밝혔다.

‘미치겠다, 너땜에!’로 2018년 첫 연기의 포문을 연 성주가 앞으로 어떤 작품으로 브라운관에 어떤 모습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미치겠다, 너땜에!’는 8년 친구와 하룻밤을 보내고 고민에 빠진 슬럼프 아티스트 남사친 ‘래완’(김선호)와 우정과 사랑 사이 갈등하는 여사친 ‘은성’(이유영)의 좌충우돌 밀당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방송 전 부터 이유영의 첫 지상파 데뷔작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