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SAT/ACT 전문학원으로 소수 정예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학업성과를 높이고 있는 MCC어학원('이하 MCC')이 2018 SAT/ACT 여름특강 5월 마지막 등록을 진행 중이다.
MCC는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검증된 실력을 갖춘 최고의 강사진이 학생 개개인을 철저하게 파악하고 관리하여 어떻게 해야 가장 효과적인 공부가 될 수 있는지 지도한다.
학생들은 매주 이다훈 원장으로부터 어느 부분이 부족한 지, 어떻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야 할지에 대한 일상적인 컨설팅을 받게 되며, 이를 토대로 MCC만의 특별한 과목 선택수업을 통해 학생별로 부족한 부분을 맞춤형으로 보완하게 된다.
MCC 이다훈 원장은 “레벨별로 나뉜 소수 정예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각각에게 맞는 집중 관리를 받게 된다. 한 반의 정원이 8명이기 때문에 가능하며, 최고의 강사진과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게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라고 말하며 “8월 SAT 시험과 9월 ACT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치밀하게 이루어지는 집중관리형 수업을 통해 목표점수를 달성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MCC는 학사관리도 철저하게 이루어진다. 학생들의 등/하원 상황을 실시간 알림을 통해 관리하며, 학부모님들에게 일일 단어 테스트 결과와 매주 시행되는 모의고사 점수를 안내하여 학생들의 학업성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무더위에 학업에 임하는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주기적인 체육활동을 병행하며 박물관 견학, 세미나 참가 등 다양한 활동을 마련하여 학생들이 지치지 않고 끝까지 수강을 완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소수 정예 밀착 관리, 선택수업 등 MCC의 관리형 프로그램은 학생을 중심으로 구성된 시스템으로써, 한정된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MCC의 2018 SAT/ACT 여름특강은 현재 10반 중 8반이 마감되었으며 마지막 할인 등록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