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수) 밤 11시 10분, 본격 ‘연애세포자극 예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로맨스패키지’ 부산 편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 날 3회 본 방송에 앞서 저녁 8시부터 포털 네이버 VLIVE ‘SBS 예능’ 채널을 통해 로맨스가이드 임수향과 파일럿 방송의 남자 102-103-104호가 출연하는 생방송이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파일럿 당시 꽃미남 외모와 탄탄한 몸매의 반전 ‘베이글남’ 매력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흔든 102호(박세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시작으로 여자 106호를 사이에 두고 팽팽한 삼각 구도를 형성해 큰 화제가 된 103호(안세훈, 변호사)와 104호(서재원, 치과의사)가 출연해 방송 후일담을 밝히는 것.
이 날 V라이브는 로맨스가이드이자 MC인 임수향의 진행으로 102-103-104호에게 듣는 근황토크와 ‘로맨스패키지’의 선배 참가자로서 추리해보는 부산 편 참가자들의 심리, MC와 출연자에게 궁금했던 질문들을 실시간 댓글로 받아 답변하는 Q&A 시간 등 다양한 코너로 꾸며질 것으로 알려졌다.
‘로맨스패키지’ 제작진 측은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궁금했던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로맨스가이드 임수향과 102-103-104호가 답변해드릴 것“이라며 ”본 방송에 앞서 V LIVE를 시청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또 다른 로맨스가이드 전현무와 함께하는 V라이브도 곧 진행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16일(수) 본 방송에서는 부산 편에 참가한 10명의 청춘남녀들의 최종 선택 현장이 공개된다. ‘로맨스패키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커플이 될 것 같은 출연자를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테일러푸룬 세트를 증정하는 ‘커플 매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과연 낭만의 도시 부산에서 몇 커플이 함께 체크아웃을 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16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커플 메이킹 호텔 ‘로맨스패키지’에서 공개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