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같이 살래요’ 박선영, 비혼 선언..박준금 ‘충격’

박선영이 박준금에게 비혼을 선언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는 박선하(박선영 분)이 차경수(강성욱 분)의 어머니 우아미(박준금 분)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우아미는 “우리 경수랑 다시 만난다는 얘기 들었다. 뭐 둘이 좋다는데 더 이상 말리고 싶지는 않다”며 “나이도 있고, 우리 경수 같은 신랑감 구하기도 힘들지”라고 말했다.

이에 박선하는 “경수 씨랑은 결혼 안한다. 연애만 할 것”이라고 답했다.

놀란 우아미는 “결혼을 안 해? 나한테 화나서 그러는 모양인데, 지금 결혼해서 애 낳아도 노산”이라며 “우리 아들 나이만 먹으면 어떡하냐”라고 말했다.

이에 박선하는 “결혼 안하면 이것 저것 신경 안 써도 된다. 경수 씨가 결혼을 원하면 헤어져 줄 것”이라며 “아버지가 당하신 일은 평생 못 잊을 것”이라고 일침을 가했다.



또한 박선하는 “경수 씨랑 결혼할 것도 아닌데, 이렇게 뵙는 것 불편하다”라며 “찾아오시는 일은 삼가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박선하가 자리를 뜨자 우아미는 “나보고 늙은 아들 평생 끼고 살라는 거야 뭐야”라며 당혹스러워했다.

앞서 우아미는 아들과 교제를 반대하던 박선하의 부친 박효섭(유동근 분)을 찾아가 난동을 피운 바 있다. 그러나 건물주인 이미연(장미희 분)과 박효섭이 교제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에는 태도가 돌변해 박선하와 아들의 재결합을 은근히 기대했다.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어썸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