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슈퍼TV2' 희철 VS 모모랜드 연우, 혼신의 골반 댄스 투혼

/사진=‘i돌아이어티 슈퍼TV 2’




‘슈퍼TV 2’ 희철과 모모랜드 연우가 광란의 ‘뿜뿜’ 댄스 맞대결로 촬영 현장을 아찔함으로 물들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는 2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9회는 슈퍼주니어와 걸그룹 모모랜드가 ‘예능 왕좌’ 자리를 놓고 쟁탈전을 벌인다. 모모랜드는 끓어오르는 ‘비글 매력’을 200% 폭발시키며 ‘예능 베테랑’ 슈주를 일순간 당황시켰다고 전해져 두 팀의 예측불가 대결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그런 가운데 희철이 모모랜드 연우에게 ‘뿜뿜’ 댄스로 도전장을 내밀어 댄스계 빅매치를 예고한다. 평소 희철은 ‘걸그룹 댄스 복사기’라는 별명이 붙여질 만큼 모든 아이돌 댄스를 마스터한 실력자. 이에 희철은 두 눈을 살포시 뜬 치명적인 눈빛을 무한 발산시키며 골반을 좌우로 흔드는 파격적인 ‘뿜뿜’ 댄스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이를 지켜보던 혜빈이 “디스크 있으세요?”라며 충격적 소감을 말했다고 전해져 그의 댄스 실력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반면 연우는 ‘뿜뿜’ 댄스의 원조답게 각이 선 완벽한 안무를 선보여 모두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연우는 셔츠의 끝을 붙잡은 채 골반과 어깨를 요염하게 튕기는 유연한 몸짓으로 끼를 발산, 최소한의 동작으로 필 충만한 댄스를 시전한 연우는 금세 멤버들과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박수 갈채를 일으켰다는 후문.



이에 질세라 희철은 “내가 더 잘하는데?”라며 연우에게 선전포고했고 열정적으로 골반을 흔들어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이후 희철은 “눈빛은 내가 더 낫지 않아?”라는 말과 함께 카메라마저 잡아 삼킬 듯한 치명적인 눈빛을 뽐냈다고 해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뿜뿜’ 댄스 원조인 모모랜드 연우를 뛰어넘기 위한 희철의 혼신의 댄스 투혼이 어땠을지 궁금증을 급상승시킨다. 희철의 ‘걸그룹 댄스 복사기’ 명성 입증 여부는 오는 2일(목) 저녁 8시 XtvN에서 방송되는 ‘슈퍼TV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손동영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어썸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