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유한필리아 리틀마마, 워커힐 여름패키지 통해 온 가족에게 편안한 호캉스 선사

- 워커힐 여름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리틀마마 스파 오일과 베이비 배스 로브 선착순 증정
- 리틀마마,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로서 호텔들과 지속적으로 제휴 진행

  • 김동호 기자
  • 2018-08-08 13:54:06
  • 사회이슈
유한필리아 리틀마마, 워커힐 여름패키지 통해 온 가족에게 편안한 호캉스 선사
리틀마마, 워커힐 여름 패키지 참여 (사진 제공 = 워커힐)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여름철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족을 위해 워커힐 여름 객실 패키지에 참여한다.

리틀마마는 8월 26일까지 그랜드 워커힐과 비스타 워커힐 투숙객에게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리추얼을 선사할 수 있는 유기농 스파 오일, 베이비 배스 로브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그랜드 워커힐의‘패밀리 핫티스트’여름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유기농 스위트 오렌지와 유기농 라벤더향이 블렌딩된 리틀마마스파오일을 100명에게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패밀리 핫티스트’는 클럽 스위트 트윈룸 객실에 조식과 리버파크 입장 및 뷔페, 캐릭터 인형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2박 3일 패키지다.

리틀마마 유기농 스파오일은 천연유래 및 유기농 성분이 담겨 있으며,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유기농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최고 등급을 받아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뿐 아니라 산뜻하고 부드러운 롤링감으로 목욕 후 가벼운 베이비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의 2박 3일 여름 패키지인 ‘패밀리 이스케이프 플러스 Ⅰ,Ⅱ’ 이용 고객에게는 투숙일 기준 선착순 100명에게 리틀마마의 내추럴 코튼 100%인 베이비 배스 로브를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리틀마마 베이비 배스 로브 외에도 비스타 딜럭스룸 객실과 뷔페 조식, 리버파크 입장권, 캐릭터 인형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리틀마마 베이비 배스 로브는연약한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프리미엄 소재의 목욕가운이다. 유럽 섬유 제품 품질 1등급 인증을 받은 무염색 내추럴 코튼 100%원사를 사용했다. 탁월한 물기제거와 보온성을 겸비해 평소에는 목욕가운으로, 여름철에는 비치가운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리틀마마는 론칭 이후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로서 호텔들과 지속적으로 제휴하며 호텔 어메니티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올 여름 파크 하얏트의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에도 참여해 만 7세 이하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리틀마마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지난 3월부터 아난티 남해의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리틀마마 베이비 스파 3종 트라이얼 키트를 어메니티로 제공하며 베이비스파 리추얼을 선사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