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미(Me)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하다..‘미스코리아’ 7인 [화보]

지금까지 ‘미스코리아’를 정형화된 ‘미(美)의 여신’으로만 여겨 왔다면, 이제 그 고정관념을 버려야 할 때가 왔다.

자신을 사랑하는 당당함으로 더욱 빛나는 ‘미스코리아’가 휠라(FILA)와 만나 획일화된 아름다움이 아닌, 이 시대 진짜 청춘을 대표하며 ‘미(Me)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해 화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가을 시즌을 맞아, 2018 미스코리아 7인과 함께한 특별한 ‘슈퍼 유스(Super Youth)’ 화보를 공개했다.













7인의 미스코리아(김수민(진o眞), 송수현, 서예진(선o善), 임경민, 박채원, 이윤지, 김계령(미o美))는 휠라의 어글리 러닝슈즈 ‘휠라볼란테98’을 필두로 올 가을 휠라가 선보일 키 룩(key-look)을 각자의 개성에 맞춰 다채롭게 표현했다.

이번 화보는 ‘슈퍼 유스(super youth)’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이,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에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 한층 업그레이드해 ‘진짜 청춘’의 파워풀한 모습, 내면에서부터 비롯된 당당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이 특징. 현재를 살아가는 대한민국 20대이기도 한 미스코리아 7인의 개성이 휠라와 만나 그려낸 각각의 색(色)을 화보 안에 담아냈다.



화보 속 7인의 미스코리아는 이번 시즌 휠라가 전개하는 맨투맨, 트랙재킷, 아노락 점퍼와 조거팬츠 등에 ‘휠라볼란테98’로 대표되는 휠라 어글리 러닝슈즈 시리즈(보비어소러스99, 휠라 트레이서 포함)를 매치, 쿨한 감각이 돋보이는 슈퍼 유스룩을 제안했다. 여기에 휠라 리니어 로고를 배치한 힙색, 버킷햇 등으로 포인트를 가미, 레트로 감성을 배가한 점도 눈에 띈다.

휠라 관계자는 “나(Me)를 아끼고 사랑하는 대표 청춘으로 분한 2018 미스코리아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올가을 휠라의 슈퍼 유스(super youth)룩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라며, “내면에서 비롯된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이 시대 청춘의 실체를 보여준 이들의 모습을 통해, 올 가을에는 기존 가을 시즌 룩에 비해 한층 에너제틱한 룩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2018 미스코리아 7인이 발산한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은 국내를 넘어 해외 관계자들까지도 매료시켰다. 이들은 휠라 글로벌의 초청으로 오는 9월, ‘2019 S/S 밀라노 패션위크’에 한국 대표로 자리해, 젊음으로 무장한 7인 7색의 매력을 전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휠라와 2018 미스코리아가 함께한 가을 시즌 ‘슈퍼 유스’ 화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및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