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만렙 탐정’ 이다일 변신 준비.. 눈빛이 다르다

  • 최주리 기자
  • 2018-09-01 08:46:34
  • TV·방송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이 무더운 날씨 속에서 더 뜨겁게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9월 5일 밤 10시 첫 방송될 KBS2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비욘드제이)은 귀신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박은빈 분)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이지아 분)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 이 가운데 최다니엘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스틸이 공개돼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만렙 탐정’ 이다일 변신 준비.. 눈빛이 다르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대본을 손에 꼭 쥐고 있는 최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어 미소를 유발한다. 최다니엘은 대사는 물론, 지문 한 글자라도 놓치지 않겠다는 듯이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어 스틸 만으로도 그의 대본 사랑이 묻어나온다. 뿐만 아니라 최다니엘은 쉬는 시간에 대화를 나눌 때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있다. 이에 최다니엘이 표현해 낼 ‘귀신까지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최다니엘과 김원해가 대본에 열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이재훈 PD와 함께 촬영 장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 이에 더해 최다니엘은 화면에 시선을 고정하고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데 집중한 듯 앙다문 입술이 그의 열정을 오롯이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최다니엘은 최근 ‘오늘의 탐정’ 제작발표회에서 열정적이고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준데 이어 ‘해피투게더3’에서 발군의 예능감을 뽐내며 숨겨진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오늘의 탐정’에서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과연 최다니엘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담길 ‘오늘의 탐정’ 첫 방송이 어떠할지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오늘의 탐정’ 측은 “최다니엘은 늘 최선을 다하고 열정적인 배우다. 현장에서도 항상 이다일 캐릭터에 대해 깊게 고민하고 제작진과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최다니엘이 주도적으로 많은 아이디어를 내고 있어 좋은 장면들이 카메라에 담기고 있다”며 “이다일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 들어 있는 최다니엘의 열연으로 더욱 빛날 ‘오늘의 탐정’에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의 탐정’은 위트 있고 깊이 있는 연출력으로 인정 받은 드라마 ‘김과장’의 이재훈 PD와 드라마 ‘원티드’로 쫄깃한 필력을 입증한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5일 밤 10시 KBS2에서 첫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