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은 오는 10월 31일까지 2개월에 걸쳐 새로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개설을 기념해 상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일반 법인고객 중 신규·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NH선물 MTS에서 제공하는 모든 국내 ·해외 선물옵션 전 종목이 대상이다.
NH선물 계좌가 있는 개인 혹은 일반법인 고객이 새로운 MTS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종목에 상관없이 10계약 이상 거래하는 경우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월별(9월, 10월) 최다 거래량 1, 2, 3등에게는 각각 최신 스마트폰(약 130만원 상당), 무선청소기(약 80만원 상당), 태블릿 PC(약 5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상품은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될 예정이다.
NH선물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통해 거래하는 선물·옵션 투자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선물옵션 거래에 특화된 NH선물의 새로운 MTS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투자자들의 활발한 거래와 NH선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선물옵션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NH선물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NH선물 스마트영업팀, 해외파생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NH선물은 지난 7월부터 3·4분기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30일까지 신규·6개월 이상 휴면 가입자(개인 가입자 대상)가 이벤트 기간 동안 첫 거래를 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6개월 내 교육을 수료하면 적격개인투자 교육비 2만원을 현금으로 지원한다. 이밖에 타사 가입자가 NH선물로 계좌를 이전할 경우에도 첫 거래시 2만원의 현금을 제공한다. /유주희기자 ginge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