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젤리피쉬 신인그룹 베리베리 리더 동헌 프로필 공개 “눈빛 카리스마”

  • 최주리 기자
  • 2018-09-08 09:21:26
  • 가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신인 보이 그룹 베리베리(VERIVERY)의 리더 동헌의 모습이 공개됐다.

젤리피쉬엔테인먼트는 8일 0시 베리베리(VERIVERY) SNS를 비롯해 각종 공식 채널을 통해 리더이자 멤버인 동헌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7인조로 구성된 베리베리(VERIVERY)에서 다섯 번째 멤버로 공개된 리더 동헌은 미소년의 풋풋한 분위기와 함께 눈빛 카리스마까지 드러내고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젤리피쉬 신인그룹 베리베리 리더 동헌 프로필 공개 “눈빛 카리스마”

공개된 프로필 컷에서 멤버 동헌은 블루 톤을 배경으로 한 공간에서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매력을 드러냈다. 날카로운 눈빛에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리더다운 포스가 느껴진다는 반응이다. 찢어진 블랙 진에 셔츠를 살짝 걸친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톰보이의 시크한 매력까지 연출했다.

동헌은 지난 7일 공개된 리얼 로드 무비 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커밍순 티저 영상에서도 ‘카리스마 리더’로 소개됐다. 멤버들의 특징을 일일이 파악해 여행을 떠나기 전 꼼꼼하게 챙기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진 것. 마지막에는 커피를 마시는 여유로운 모습으로 카리스마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더하며 부드러운 분위기까지 선보였다.

동헌은 그룹 베리베리(VERIVERY)에서 댄스와 랩을 담당하고 있어 무대에서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라틴어로 ‘진실’을 의미하는 ‘VERI(베리)’에 영어로 ‘매우’ ‘정말’을 뜻하는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을 담은 그룹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실하게 소통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멤버들의 프로필 컷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7인조 보이 그룹 베리베리(VERIVERY)는 Mnet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오는 9월 시청자와 먼저 만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