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전문기업 NHN고도(대표 최인호, 이하 고도몰)는 오는 10월 12일 전남대학교에서 쇼핑몰 창업 무료 세미나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고도몰은 올해 3월 인천을 시작으로 대전을 거쳐 이번에 3차 ‘2018년 전국 쇼핑몰창업 세미나’를 광주에서 진행하는 등 쇼핑몰 창업 교육 전국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3차 세미나는 광주, 전남 지역 예비창업자들과 쇼핑몰 운영자들을 대상으로 쇼핑몰 운영 노하우와 온라인 최신 트렌드 등 쇼핑몰 운영에 최적화된 무료 창업 교육으로 진행된다.
분야별 전문가들은 ▲돈 버는 쇼핑몰 최신 트렌드 ▲ 쇼핑몰 업체 CEO 성공스토리 특강 ▲소상공인 정부지원 정책 등 쇼핑몰 창업과 운영에 필요한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NHN고도 산하 교육기관인 NHN고도 아카데미와 전남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의 공동 주최로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호남 지역 쇼핑몰 교육 기회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NHN고도 회원사이자, 광주지역 쇼핑몰인 ‘미스터 네이처’ 양동빈 대표가 직접 쇼핑몰 성공스토리 특강 강사로 나선다. 특강을 통해 쇼핑몰 창업을 위한 운영 노하우를 전달하는 등 광주지역 쇼핑몰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도움을 줄 예정이다.
사전 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10월 12일 전남대학교 코스모스홀(공과대학 4호관)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참석자들에게는 1:1맞춤 컨설팅 무료이용권, 고도아카데미 창업스쿨 수강권, 쇼핑몰 창업 전문 교재 등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이번 세미나와 관련한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안내사항은NHN고도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