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한고은X주우재, MBN ‘설렘주의보’ 합류…비주얼 드라마 완성

  • 김다운 기자
  • 2018-10-16 08:43:38
  • TV·방송
[공식] 한고은X주우재, MBN ‘설렘주의보’ 합류…비주얼 드라마 완성
/사진=지앤지프로덕션, YG케이플러스

한고은과 주우재가 ‘설렘주의보’에 합류, 천정명, 윤은혜와 함께 신선한 조합으로 매력 포텐을 터뜨린다.

오는 131일 수요일 첫 방송을 앞둔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제작 (유)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윤은혜 분)이 각자의 말 못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위장 로맨스 드라마다.

먼저 한고은은 극 중 윤유정의 소속사 대표 한재경으로 분한다. 윤유정이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로 우뚝 서기까지 물심양면으로 헌신한 한재경(한고은 분)은 대표이자 친자매 같은 마음으로 배우의 사생활까지 특급 관리하는 프로. 특히 연애에 관해서 만큼은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는 인물이다.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MISS 맘마미아’, ‘불의 여신 정이’, ‘나도 꽃’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녀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로맨스의 일주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까지 종횡무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한고은이 ‘설렘주의보’에서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한재경에게 어떤 색깔을 덧입힐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주우재는 윤유정의 데뷔 동기이자 절친한 남사친 성훈으로 변신, 훈훈한 비주얼과 서글서글한 성격으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운동선수 출신의 훤칠한 체격에 매너까지 좋아 어딜 가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는 인기남이며 윤유정의 아픔과 고민을 함께 나누는 우주최강 베프(베스트 프렌드의 줄임말)다.

모델로 먼저 데뷔한 그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인기 배우 역할을 맡아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으며 신예 배우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설렘주의보’를 통해 성훈(주우재 분)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그의 활약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한고은과 주우재는 천정명, 윤은혜와 더불어 ‘설렘주의보’에 풍성함을 더한다. 또한 이들이 소화해낼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이 보는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본격 하트어택(Heart Attack)을 예고한 MBN ‘설렘주의보’는 ‘마성의 기쁨’ 후속으로 오는 10월 31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