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남자친구' 박보검, 주변까지 밝고 따뜻하게 만드는 긍정 에너지

/사진=tvN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박보검의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28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제작 본팩토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 이 가운데 ‘남자친구’ 측이 27일, 아르바이트 할 때나 가족과 함께 있을 때나 늘 주변을 밝게 만드는 ‘긍정’ 진혁(박보검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언제 어디서나 미소를 띠고 있는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있다. 궂은 날씨에 우비를 입고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도 함박 웃음을 짓는 그의 밝은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한다. 더욱이 스틸 속 박보검은 아이들과도 살갑게 지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밝은 에너지와 해사한 웃음이 주변까지 밝고 따뜻하게 만드는 듯 하다.

이는 극중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진혁의 모습으로, 박보검이 맑고 진솔한 성격을 지닌 진혁을 만나 보여줄 다양한 모습들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동시에 극중 밝고 따뜻한 진혁이 수현(송혜교 분)을 만나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갈 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남자친구’ 제작진은 “박보검은 ‘진혁’ 역을 맡아 마치 맞춤옷을 입은 듯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그의 밝고 따뜻한 기운과 다채로운 모습으로 채워질 ‘남자친구’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배우 송혜교-박보검과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의 각색, 드라마 ‘딴따라’의 극본을 맡았던 실력파 유영아 작가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 참신하고 색다른 드라마를 선보여온 tvN이 의기투합한 작품. 내일(28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와 함께 11월 28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카카오페이지에서는 ‘남자친구’ 드라마챗 라이브가 진행된다. 드라마챗 라이브는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톡 #방송탭, Daum 연예탭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손동영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어썸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