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슈주 예성X청하, 17일 신곡 'Whatcha Doin' 공개

  • 김진선 기자
  • 2018-12-12 10:47:34
  • 가요
슈주 예성X청하, 17일 신곡 'Whatcha Doin' 공개

슈퍼주니어 예성과 여성 솔로 아티스트 청하가 올 겨울 가장 핫한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예성과 청하는 12월 17일 낮 12시 멜론, 지니, 벅스,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Whatcha Doin’(지금 어디야?)’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신곡 ‘Whatcha Doin’(지금 어디야?)’은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과 신스 패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POP 곡으로, 연락이 되지 않는 상대에게 토라진 마음을 사랑스러운 가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예성은 첫 번째 솔로 앨범 ‘Here I am’과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 Falling’를 발매하고, ‘너 아니면 안돼’, ‘먹지’, ‘꿈을 꾸다’, ‘혼자 하는 일 (On My Own)’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히트시켜 믿고 듣는 감성 보컬의 진수로 자리 잡은바 있다.

청하 역시 데뷔곡 ‘Why Don‘t You Know (Feat. 넉살)’부터 ‘Roller Coaster’, ‘Love U’까지 3연속 히트를 기록, 대세 신예로 꾸준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 탄탄한 실력과 음색을 겸비한 두 아티스트의 이색 조합에 더욱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신곡 ‘Whatcha Doin’(지금 어디야?)’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공개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