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나홀로족과 맞벌이부부, 4인 이하 가구들로 인해 공간 효율과 가성비에 최적화된 소형 가전제품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휴비딕에서는 다가오는 1월 초에 소규모 가구에 특화된 세련된 디자인, 실용성은 물론 주방의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는 주방용 가전제품 ‘휴비딕 무설치 식기세척기’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 퀄리티를 높이는 동시에 거품 없는 저렴한 가격대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휴비딕 무설치 식기세척기’는 맞벌이 부부 또는 1인가구가 늘어나는 가운데 가사노동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인력대체형 가전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 씻기 힘든 아기용품(젖병, 물병, 장난감 등)을 직접 삶거나, 소독기를 별도로 사용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본 제품은 식기세척기 자체 살균세척&열풍건조 기능으로 어린 자녀를 둔 가정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과일 세척기능을 탑재하여 온 가족이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을 껍질째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휴비딕 식기세척기는 물통만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증기 배출구 상단 노출로 설치 위치 제약 없이 원하는 위치에 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손 설거지보다 두 배 높은 온도인 70도 고온 세척을 통해 99.9% 안심살균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물의 양 5L 만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기름기를 제거할 수 있고, 3D 스프레이 물줄기 기술을 탑재하여 360도 구석구석 얼룩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안심 강력 세정기능을 갖췄다.
휴비딕 대표는 “어린 자녀를 둔 가정, 맞벌이부부, 소규모 가구의 가사노동시간을 절약해 줄 신제품 ‘휴비딕 무설치 식기세척기’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체온계, 온습도계, 콧물흡입기, 어깨안마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온 의료기기 기업 휴비딕이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할 전망이다”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휴비딕’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