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EXID 남동생 그룹’ 트레이, ‘트레이 타임 비긴즈’ 2화 공개

  • 정다훈 기자
  • 2019-01-10 17:11:16
  • 가요
신예 3인조 보이그룹 트레이(TREI)가 10일 오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트레이 타임 비긴즈’ 2화를 공개했다.

트레이는 지난 1화에 이어 각자의 힐링 타임을 공개했다. 동묘 쇼핑에 이어 북촌 한옥마을 나들이를 나선 김준태는 “산책도 할 겸 필름 카메라로 사진도 찍기 위해 북촌 한옥마을을 방문했다. 산책하면서 듣기 좋은 노래들도 추천해드릴까 한다”며 나들이를 시작했고 북촌을 카메라에 담으며 아날로그 감성을 한껏 즐겼고 산책할 때 듣기 좋은 노래들을 추천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EXID 남동생 그룹’ 트레이,  ‘트레이 타임 비긴즈’ 2화 공개

채창현은 “원래 제가 작업실에서 영화 보는 것을 좋아했는데 ‘트레이 타임 비긴즈’를 준비해주시는 분들께서 빔으로 영화를 볼 수 있게 해주셨다”며 영화 감상에 돌입했다. 이날 준비된 영화는 무서운 영화를 싫어한다는 채창현을 놀라게 하기 위해 준비한 ‘부산행’이었지만 채창현은 무덤덤하게 영화를 관람했다. 채창현은 “제가 무서운 영화를 못 보는 줄 알고 공포 영화를 준비해주셨는데 이 정도는 무섭지 않다. 가볍고 재미있게 보고 즐길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재준은 애견카페를 찾아가며 애견인의 면모를 보였다. 이재준은 “제가 몇 번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 집에 발레라는 강아지를 기르고 있다. 워낙 강아지를 좋아해서 애견 카페를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고 밝혔고 강아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이재준은 강아지들에게 직접 간식을 주며 행복을 즐겼다. 이재준은 “강아지를 좋아하는 입장으로 애견 카페에 한번 와보고 싶었는데 오고 나니 발레도 더 보고 싶고 만나게 되면 더 잘해줄 수 있을 것 같다”며 마무리했다.

한편 트레이는 이재준, 채창현, 김준태로 구성된 신예 3인조 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싱어송라이터 역량을 발휘하며 주목받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