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신인 걸그룹 ‘ITZY(있지)’를 공개했다.
JYP는 21일 자사 유튜브, 네이버TV, VLIVE 및 SNS채널을 통해 ‘PROLOGUE FILM : ITZY? ITZY!’를 선보였다.
ITZY(있지)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를 개설하고 본격적으로 팀 알리기에 나섰다. 프롤로그 필름은 공개된지 10시간 만에 120만뷰를 넘었다.
영상에 등장한 멤버는 유나, 류진, 채령, 리아, 예지로 총 5명. 멤버별 개성을 또렷하게 표현한 강렬한 영상, 화려하고 특색있는 패션 소품 등이 어우러져 ‘걸크러시’ 느낌을 물씬 풍긴다.
멤버별 개성과 볼거리를 듬뿍 담은 데 이어 영상 말미에는 ‘있지?’, ‘있지!’, ‘itzy’라는 팀명이 소개되며 과연 이들이 언제, 어떤 음악적 색깔과 퍼포먼스를 담은 곡으로 데뷔할 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관련기사
예지는 최근 SBS ‘더 팬’에 출연,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를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리아는 JYP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밀병기’다. 류진은 JTBC ‘믹스나인’에서 여자부문 1위에 오르며 탄탄한 실력, 강력한 팬덤을 입증했다.
또 채령은 Mnet ‘식스틴’을 통해 일찌감치 얼굴을 알린 바 있고 언니가 이채연 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나는 JYP 새 남자 아이돌그룹 스트레이 키즈를 탄생시킨 Mnet ‘스트레이 키즈’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한편 JYP 측은 “새 걸그룹 ‘ITZY’의 데뷔와 관련한 프로젝트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최재경기자 cjk014@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