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中 프듀 101 ‘청춘요니’ 문한 ‘첫 순위 선발식 1위X센터’ 기염

  • 정다훈 기자
  • 2019-01-23 17:04:25
  • 가요
아이돌그룹 유니크 출신 ‘문한’이 중국판 프로듀스 101 ‘청춘요니’의 첫 1위를 차지했다.

시즌 1 ‘우상연습생’에서 판청청, 정정, 저스틴 3명이 나인퍼센트에 선발되는 기염을 토하며 명실공히 중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임을 입증한 바 있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시즌 2의 ‘청춘요니’에서도 문한이 센터로 등극하며 가장 핫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中 프듀 101 ‘청춘요니’ 문한 ‘첫 순위 선발식 1위X센터’ 기염

지난 21일 밤 첫 방영된 ‘청춘요니’에서 문한은 첫 오프닝 시그널 송 ‘청춘요니’의 센터와 동시에 첫 순위 선발식에서 1위를 차지하며 단 한번의 방송만으로 브라운관을 휘어잡으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위에화 엔테테인먼트 소속 후춘양과 후원쉔 또한 11위, 27위로 시작부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리며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방송 이후에도 끊임없는 댓글로 후폭풍을 이어가고 있다.

중국 최대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방영되는 ‘청춘요니’는 중국판 프로듀스 101 ‘우상연습생’의 시즌 2로, 국민 프로듀서 대표 레이의 진행 아래 세븐틴 디에잇과 중국 가수 채의림 등이 선생님으로 출연하며 중국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다.

문한은 가수 활동 외에도 영화 ‘몽상합화인’, 드라마 ‘열혈광람’, ‘너의 미소를 보고 싶어’, ‘예혈서원’ 등의 활발한 활동으로 중국에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어 ‘청춘요니’를 통해 또 한번 활기찬 도약을 펼칠 문한의 성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