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현장] ITZY(있지) “JYP 명성에 흠 가지 않는 그룹 될 것”

  • 정다훈 기자
  • 2019-02-12 15:42:23
  • 가요
신예 걸그룹 ITZY(있지,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가 특별한 데뷔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ITZY(있지) 데뷔 싱글 앨범 ‘잇지 디퍼런트(IT’z Differen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현장] ITZY(있지) “JYP 명성에 흠 가지 않는 그룹 될 것”
ITZY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ITZY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양문숙 기자

이날 멤버 류진은 “저희가 과분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며 “’걸그룹 명가‘라는 JYP 명성에 흠이 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예지는 ”‘틴 크러쉬만으로 잇지만의 색깔을 만들고 싶다”는 바람도을 밝혔다. 이어 예지는 “저희는 5인 5색 매력과 다른 그룹에서 볼 수 없던 아우라를 가진 팀이라고 생각한다. 인사 구호 ’올인어스(All in us)‘는 모든 것을 갖고 있다는 뜻”이라고 의미를 전했다.

’걸그룹 명가‘ JYP엔터테인먼트 신예 ITZY(있지)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걸그룹이나. 이날 오후 6시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