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웨어 브랜드 쉬비치가 허니문 및 해외여행을 겨냥한 비치웨어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바쁜 일상속에서의 여행이 각광 받고 있다.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직장인에게 긴 휴가를 내기란 여간 부담스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인지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3~5일 정도의 짧은 일정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지의 인기가 높았다
특히 가까운 거리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휴양을 즐기기 좋은 괌이 가장 인기였으며, 홍콩, 오사카, 다낭, 후쿠오카, 세부가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쉬비치의 신상품 촬영은 보다 고객들이 해외여행을 준비함에 있어 적합한 코디를 선택 할 수 있도록 휴양지의 핫플레이스인 괌에서 촬영이 진행 되었다.
괌의 아름다운 투몬비치에서 코디 할 수 있는 비키니와 비치원피스부터 괌 시내에 완벽하게 소화 할 수 있는 일상룩까지 준비하였다. 이번에 촬영한 쉬비치 신상품을 구경하다보면 본인도 모르게 아름다운 괌에 휴양을 즐기고 있는 자신을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쉬비치 관계자는 “최근 가까운 여행지를 선택해 휴양지로의 해외여행을 많아진 만큼, 보다 휴양지에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장소에 따라 적합한 코디룩을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밝혔으며 “해외여행을 출발하기에 앞서 쉬비치 홈페이지에 정리되어 있는 룩북과 매거진을 통해 코디부터 여러가지 꿀팁들을 얻어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쉬비치에서 3월을 맞이하여 금액 별 할인 쿠폰 지급과 무료배송까지 3가지 혜택 제공 이벤트와 SNS 팔로우시 커피쿠폰을 100% 증정하고 있으니, 현재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알찬 혜택까지 받아가길 바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