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전참시' 박성광, 복권 추첨 생방송에 도전 "병아리 매니저가 준비한 비장의 아이템은?"

  • 이정민 기자
  • 2019-02-23 10:49:40
  • TV·방송
'전참시' 박성광, 복권 추첨 생방송에 도전 '병아리 매니저가 준비한 비장의 아이템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에서 개그맨 박성광이 복권 추첨 생방송에 도전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분초를 다투는 복권 추첨 생방송에 도전하는 박성광의 모습이 공개된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박성광이 복권 추첨 프로그램 작가 앞에서 뒤돌아 뭔가를 준비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박성광이 병아리 매니저가 준비한 비장의 아이템을 작가에게 선보이는 상황이라고.

특히 박성광은 병아리 매니저가 준비한 아이템을 보고 크게 만족하면서 생방송에 들고 나가기로 단숨에 결정했다고 전해져 과연 그녀가 준비한 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스튜디오에 입성한 박성광이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촌각을 다투는 스튜디오의 분위기에 압도된 나머지 실수를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프로그램 작가는 박성광에게 “리허설 세 번 한 게 처음”이라며 생방송 시 주의해야 할 점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줬다고 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우여곡절 끝에 한껏 경직된 미소를 지으며 생방송에 임하고 있는 박성광의 모습이 공개돼 과연 그가 실수 없이 생방송을 마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23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